Beauty

[뷰티] 내돈내산 뷰티라인성형외과 나노V라인(이중턱지방흡입) 찐 후기

세아린💙 2022. 9. 14. 20:50
728x90
반응형
SMALL


뷰티라인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590 미혜빌딩 12층


T 02-544-0600

Open 평일 (월-목) 10:00 - 18:00
금요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6:00

- 주차 가능 -


 

 

뷰티라인성형외과의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590

map.kakao.com


홈페이지 참고
⬇️⬇️⬇️

 

뷰티라인성형외과

24시상담, 성형외과전문의, 신사역, 당신의 아름다움을 뷰티라인에서 찾아 드립니다.

beauline.co.kr

 

 

오늘은 여자들이 항상 고민하는 얼굴 뷰티에 대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저는 턱 성형을 10년 정도 고민을 했던 거 같아요.
고민만 10년... 뼈를 깎아야 해서 잘못되면 어떻게 하지라는 부작용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던 거 같습니다.
(뼈는 되돌릴 수 없잖아요😂😂)

항상 돈만 모으면 돌려깍기나 해야겠다고 말은 잘하고 다녔지만 무섭고, 시간이 안돼서(직장인이라) 실행에 옮기지 못했었죠😅
그렇게 나이만 먹다가 살도 쪄버렸네요😆😆😁

턱밑살까지 찌고 나서는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 뼈를 안 깎더라도 얼굴 라인은 정리를 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턱밑 지방흡입을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

왜 나이가 들면 턱밑살이 안 찔 수가 없는데 여자 연예인들은 턱밑살이 없더라고요.(없어도 너무 없어)
처음엔 관리받아서 그런 줄 알았는데 시술을 받은 거 같더라고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고민하다가 직장동료도 같이 하겠다고 해서 용기를 내어 그래 하자!!
하고 알아보던 중 먼저 알아보고 있던 지인분이 계셔서 어디가 좋냐고 물어보았습니다.

이중턱 지방흡입으로는 뷰티라인성형외과가 잘한다고 하여 바로 상담 예약하고 주말에 상담을 받으러 갔죠.

(저는 꽂히면 바로 실행하는 편입니다🙂)

뷰티라인성형외과 / 나노V라인



1. 상담과 예약

상담 실장님께서 저희가 궁금해할 만한 건 미리 얘기해주시고 또 저희가 원치 않은 시술 및 수술은 권하지 않으세요.
이 점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 어딜 가든 저희가 원하는 거 외로 권하는 분들이 많잖아요 😅
(뭐 더 추가해서 해보세요라는 말을 하지 않아서 상담받을 때 좀 편하게 말했던 거 같아요.)


상담 실장님과 상담

대표 원장님께 받으시면 정말 원하는 부위의 지방은 하나도 남김없이 말끔히~ 빼주실 거예요. 근데 그만큼 멍이 좀 심하게 들 수도 있다는 건 참고해주셔야 합니다.

서우진 원장님은 그 정도까지 지방을 빼주시지는 않는데 최대한 멍 자국 심하지 않게 하시려고 합니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저는 고민하다가 서우진 원장님 픽! 남들 눈 신경 안 쓰긴 하지만 멍이 엄청 심하게는 드는 건 싫어서😆


그리고

서우진 원장님 상담

저는 원래 이중턱 지방흡입만 할 생각이었지만 이중턱 지방흡입을 하면서 사각턱 보톡스를 맞았으면 하시더라고요.
(뼈가 문제인지 근육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서 제가 사각턱이 고민이라고도 얘기 드렸거든요.)

고민을 하는데 원장님께서 남들보다 턱 근육이 발달되어있어서 사각턱 느낌이 강하다.
그리고 나이 들면 근육이 점점 더 발달될 거다라고 하셔서 속는 셈 치고 보톡스까지 맞기로 결정!

이중턱 지방흡입 + 사각턱 보톡스

나노 V라인(턱) - 77만 원 (부가세 포함)
사각턱 보톡스 11만 원 (부가세 포함)

상담 및 시술 예약 후 선결재 11만 원

 

반응형

 

뷰티라인 성형외과 나노V라인 시술전 / 세아린

 

2. 그리고 시술받는 날

화장을 하고 가진 않았지만 (선크림까지만 바름)
소독해야 한다고 한번 더 병원 파우더룸에서 세안을 하라고 했습니다.

세안 후 한번 더 원장님 상담받고
(제 얼굴에 그림을 그리시더라고요🤭 어떻게 진행될 거라고)

2시에 들어가서 부분 마취하고 시술하고 회복하는 시간까지 해서 저는 4시 반쯤 나왔던 거 같아요.
참고해 주세요.🙂


카톡으로 안내 문자도 오지만 시술받는 날엔 당일 운전을 피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택시를 탈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한창 택시가 부족할 때 시술받은 거라 택시도 안 잡히더라고요.
할 수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엄청 아프지는 않았어요. 참을 만한 고통인데 좀 아픈 정도?
운전을 해도 괜찮았겠다 싶었어요 저는 🤣

하지만 먹을 때는 씹어야 해서 조금은 아프더라고요.
힘들게 먹었습니다.

뷰티라인성형외과 / 나노V라인


제가 시술받을 당시 블로그를 할 생각이 없었어서 시술받고 날짜 별로 사진을 안 찍은 게 너무 아쉽네요 😮‍💨😮‍💨

멍은 사람 피부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좀 멍이 덜 들었어요.
저랑 같이 시술받은 직장 동료는 저보다 심하게 멍들기도 하고 붓기도 생각보다 더 오래가더라고요.
(동료는 이중턱 지방흡입과 볼살 2군데를 같이 했습니다.)

시술받고 이틀은 병원에서 준 턱 보호대(땡김이)를 착용했고요.
시술 토요일 오후 2시 턱 보호대(땡김이) 일요일까지 착용.

실밥은 목요일 5일 후에 제거하러 오라고 했는데
직장이랑 병원이 거리가 좀되서 주말에 제거하러 갔었습니다. 그때 붓기 주사도 같이 맞고요.(따로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3. 시술받고 10일 차

 

뷰티라인성형외과 나노V라인 시술 10일 차 / 세아린


그래도 중간에 한 번은 사진 찍은 게 있었네요.✌️
세 군데 뚫었는데 지금은 흔적도 거이 안보입니다.

아래서 위로 찍어서 좀 더 붉어 보이는 게 있습니다.
옆에서 찍었을 때는 붉은 정도는 덜합니다.

저는 남들 신경 잘 안 써서 그냥 보이는 대로 다녔어요.
보시는 분들이 조금 불편하셨겠지만😁

(멍과 붓기가 신경 쓰이시면 스카프 착용할 수 있는 계절을 추천드립니다.)

 

 

시술 후 얼굴 라인 정리 된 세아린

 

 


실밥 제거하고 한 달 후에 고주파 받으러 오라고 합니다.
고주파는 붓기나 부위별로 다른 거 같습니다.
저는 붓기도 심하지 않고 턱 한 부위만 시술받은 거라
5 - 10분 내로 끝났습니다.


4. 병원은 총 4회 방문하였습니다.

상담 진행 > 시술 진행 > 실밥 제거 및 붓기 주사 > 고주파

-

그리고
한 달에서 두 달 사이는 턱 라인이 얼얼합니다.
저는 멍 빠지는데 한 달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한 달 때도 노란 멍만 살짝 남아있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왜 진작 사각턱 보톡스를 맞아볼 생각을 안 했던 건지😢😢 지난날들이 아쉬워요😵‍💫

이중턱 지방흡입과 사각턱 보톡스를 같이 맞아서 효과는 정말 극대화였습니다.

남치니부터 직장동료들 지인들 모두 얼굴이 작아졌다. 살 빠진 거 같다는 말들을 많이 하더라고요.

뼈를 깍지 않고도 이렇게 얼굴선이 정리되어 기분도 좋고 나이 들면 근육이 더 발달된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사각턱 보톡스도 맞을 예정입니다.

 


3개월 단위로 주기적으로 맞다 보면 2-3년 후에는 6개월에 한 번씩 맞아도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름다움을 위해서라면 여자들은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나 봐요 😭😭😭😭😭

끝으로 직장 남직원까지 꼬셔서 시술받게 한 건 안 비밀🤭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뷰티] 성수동 르라보 LE LABO 로드샵  (21) 202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