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부천 중동 이자카야 지안 IZAKAYA JIAN / 주차

세아린💙 2023. 2. 23. 12:31
728x90
반응형
SMALL


이자카야 지안

경기 부천시 길주로 276 무광오피스빌딩 111,112호
 


T032-325-7002
 
Open
월 - 금 17:30 - 24:00
토요일 17:00 - 24:00
Last order 23:00
 
매월 첫 번째 월요일 정기 휴무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예약 가능

- 주차장 -
건물 주차장 이용 가능
주차 1시간 무료, 30분당 1000원
 
만석일시 Table 이용시간 3시간


 

 

지안

경기 부천시 길주로 276

map.kakao.com

 
 
 

남다른 퀄리티 이자카야 지안

 
지안을 알게 된 건
집에서 배달 어플로 사시미를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다.
 
지안에서 시켜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날은 시간이 늦어 다른 이자카야에서
시키게 되었다.
 
그런데 사시미가 너무 맛이 없어서
그다음 날도 사시미를 찾게 되었고
지안에서 시켰는데
지안에 반해버렸다.
 
그래서 주말마다 지안에서
배달 어플로 사시미를 시켜 먹었다.
거이 한 달 정도를🤣🤣
(매장 방문 전 배달 사진은 포스팅 맨 아래 있습니다.)
 
사시미의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이자카야 지안 매장도 방문하게 되었다.
 
 

이자카야 지안 / 외관

 
부천에서 이런 퀄리티의 이자카야를
참으로 오랜만에 보는 거 같다.
 
세아린은 예약하고 갔습니다.
저는 사람 많은 걸 싫어해서 오픈시간에 맞춰 예약을 했는데
딱 시간 맞춰서 도착을 해서 우리가
첫 손님이겠구나 생각을 하고 들어갔는데
 
이미 다른 테이블에 손님이 ㅎㄷㄷ
정말 대단하더라고요 👍
 
아마 테이블이 꽉 차면 예약 손님을 안 받을 거예요.
웨이팅 하실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로 확인해
보고 가시는 게 좋아요.
 
예약을 하게 되면 자리를
사이드 쪽으로 먼저 주시더라고요.
참고해 주세요.
 

이자카야 지안 / 내부

 

이자카야 지안 / 메뉴판

 
메뉴판에는 주류종류가 엄청 많아
주류 종류를 따로 찍지는 않았어요.
 

이자카야 지안 / 기본 세팅

 
이자카야 지안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됩니다.
숙주나물과 단호박 수프
숙주나물에는 땅콩버터를 넣으신 거 같아요.
땅콩버터 맛이 납니다.

 

이자카야 지안 / 화요21 세트

 
요즘 세아린은 화요에 꽂혀가지고(달지 않아서🙂)
화요 있는 곳에서는 웬만하면 화요를 마시려고 합니다.
화요세트는 토닉워터와 레몬슬라이스가 같이 나왔답니다.
 
 
 

저희는 일단 2인 사시미와 차돌박이 짬뽕을

시켰답니다.

 

반응형

이자카야 지안 / 2인 사시미


관자, 성게알, 광어, 제철생선(밀치),
삼치, 참치, 연어,  전복
그리고 절인 방울토마토
밀치 뒤에 있는 생선이 뭔지를 모르겠네요🥹😭😭
 
직원분이 친절히 설명을 해줬는데...

이자카야 지안 / 관자
이자카야 지안
이자카야 지안 / 광어와 밀치
이자카야 지안 / 이름 모르는 생선과 삼치
이자카야 지안 / 참치
이자카야 지안 / 연어와 전복
이자카야 지안 / 성게알

 
사시미가 진짜 너무 신선하고
너무 맛있어요.
제가 연어는 훈제연어 말고 안 좋아하는데
여기 연어는 먹게 되더라고요.
다른 곳은 미묘하게 다르더라고요.
 
그래서 기념으로 화요와 함께😁

 

이자카야 지안
이자카야 지안 / 2인 사시미와 차돌박이 짬뽕

 
그리고 나온 차돌박이 짬뽕!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차돌도 차돌이지만
숙취와 배추 등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매콤하기보다는 담백해요.

 

이자카야 지안 / 차돌박이 짬뽕

 

 

이자카야 지안 / 차돌박이 짬뽕

 
정말 양이 어마어마하죠?
먹다 보면 국물 음식은 나오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국물은 식잖아요.

친절하시게도 직원분이 저희가 말하기도 전에
차돌박이 짬뽕을 데워주시겠다고 하셨어요.
(세심하시기도 하셔라😘)
 

이자카야 지안 / 아몬드 치즈 두부

 
제가 집에서 배달을 시켰을 때 사시미와 멘치카츠를
시켰었는데 멘치카츠가 바삭하니 너무 맛이 있어서
꼭 갓 튀긴 튀김을 먹어야 한다고 강력하게 말해서
(튀김 러버 세아린)
오늘의 덴뿌라를 시켰더니
아몬드 치즈 두부를 주셨어요.
 
일정 금액이상 시키면 주시는 거 같아요.


배부르지만 갓 튀긴 오늘의 덴뿌라까지
시켰답니다.

이자카야 지안 / 오늘의 덴뿌라

 

 

오늘의 덴뿌라는 소스가 두 가지 나옵니다.
생각보다 간장베이스의 소스는 짜지 않아요.
소스 두 가지다 간이 세지 않아요.
그래서 풍덩풍덩 담가서 튀김을 먹었네요.

 

이자카야 지안 / 오늘의 덴뿌라

 
새우튀김은 생각보다 짰어요😭😭
제가 간 날만 그런지 아니면
기본적으로 짠 건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짜서 물을 벌컥벌컥 먹었어요.
제가 제일 최애 하는 새우튀김...
조금 아쉬웠네요🤣🤣
 

이자카야 지안 / 오늘의 덴뿌라

 

 

매장 방문 전

배달로 시켜 먹었었던 이자카야 지안!!

 

이자카야 지안 / 1인 사시미와 멘치카츠

 
너무 정갈하게 잘 오지 않나요?
배달로는 게살마요가 옵니다.
멘치카츠를 시켜서 샐러드도 같이 왔고요.
리뷰 이벤트를 하시면 아몬드 치즈 두부를 주십니다.
 

이자카야 지안 / 멘치카츠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