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sert

[카페] 반월호수 브런치 맛집 셈퍼플로레 / 주차

세아린💙 2022. 7. 25. 23:37
728x90
반응형
SMALL


셈퍼플로레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삼천리4길 54


T 031-502-4814

Open 11:00 - 21:00
평일 6시 이후 예약만 가능
(매달 2, 4째 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장 완비 -
넉넉함 (사진 참고)


 

 

더셈퍼플로레

경기 안산시 상록구 삼천리4길 54

map.kakao.com




전 직장 언니와 주말 약속을 했는데, 너무 더워 도저히 뚜벅이로 돌아다닐 자신이 없어서 언니 집 근처 카페로 결정 브런치 먹기 위해🚙🚙 열심히 달려갔다

가기 전에 반월호수 카페며, 맛집이며 검색을 해보았는데 내가 고른 곳은 사람이 많다며
언니 추천! 셈퍼플로레로 결정!
(둘 다 웬만하면 사람 많은 곳을 피하려고 한당. 자주 만나는 게 아니어서 한번 만나면 깊은 수다를 떨기 위해서랄까😏😏)


언니는 가끔 조용히 공부하고 싶을 때
조용히 차 마시고 싶을 때 온다고 한다


입구에서부터 카페까지 거리가 좀 있는데
카페 주인분이 손수 그 길을 가꾸는 거 같다고 했다
꽃이 다양하게 심어져 있고 나무들이 많아 들어갈 때부터 힐링이 된다😊😊



세아린
자연과 함께하는 셈퍼플로레

 


자연과 조용함으로 힐링하고 갈 생각에
브런치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깔쪼네와 햄버거 스테이크
그리고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유주 모과를 주문했다

 

반응형

 


음료는 먼저 주시고
음식은 나오는데 20-30분 걸렸던 거 같다

브런치...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않았는데

너무 맛있당!!!!

깔쪼네는 자르는 재미도 있어서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었당🤭

 



나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 유주 모과를 시켰는데
처음 접하고 처음 시켜봤다는데 오늘의 음료 대성공🤭🤭
너무 달지도 않은 약간의 단맛이 브런치와 너무 잘 어울렸당

조용한 곳에서 맛있는 브런치와 자연과 함께 힐링이라니


 

커피 제조 공간
셈퍼플로레 주차장


주차장이 넓어 주차는 문제없지만
운전 초보자들은 오는 길이 약간 좁다고
생각이 들 수 있는 길이다

가실 때 안전 운전하시길🙏🙏


이러고 끝날 줄 알았죵?ㅋㅋㅋ


반월 온 김에
수리사 가자는 언니의 꼬드김에 넘어가지 말았어야 했는데
아니 수리사까지 올라가 보자라는 말에 "그래~"라고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브런치 먹고 한 시간 정도 유산소 운동 했습니당
ㅋㅋㅋㅋㅋㅋ



수리사 아래 임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큰 공원이 보이는 곳까지 올라가
수리사까지
걸어서 얼마 안 걸리겠지 얼마나 걸리나
확 인도했는데 14분.... 14분이라고 나왔는데🥲

그 14분에 속지 말았어야 했는데ㅋㅋ
처음엔 자연도 보고 산 공기와 바람도 느꼈는데
한 30-40분은 걸려 올라가니
땀에 찌든 나ㅋㅋ

너무 더워 뚜벅이를 하지 않으려고 차를 가져왔는데
수리사를 보고 차에 도착했을 때
언니랑 나는 땀에 흠뻑 졌어있었다....
🤣🤣🤣🤣🤣🤣🤣



그래도 수리사 가는 길목에 조그마한 폭포수는 엄청 시원해 보여서 영상으로 남겼당💙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