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성수동 파스타 찐 맛집 서울숲 온량 / 주차

세아린💙 2022. 10. 23. 21:43
728x90
반응형
SMALL

 

온량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10 1층




T 02-6403-3643
Open 12:00 - 21:00

예약 불가능

-주차장-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주차장 이용


 

 

온량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26-10 1층 (성수동1가 668-54)

place.map.kakao.com



성수동 찐 맛집 서울숲 온량!


성수동 주민이 인정한 진정한 찐 맛집😊
첫 타임에 못 들어가면 웨이팅은 기본 1시간

저는 항상 제 블로그에 언급하지만,
그 누구보다 웨이팅을 좋아하지 않아요.

갈 거면 무조건 일찍 아니면 무조건 늦게!!

그래서 이날도 무조건 첫 타임에 들어가려고 친구와
11시 30분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제가 그만 15분이나 늦고 말았네요. 😭😭
지하철로는 서울숲역과 / 뚝섬역이 있습니다.
편한 호선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친구는 11시 30분에 맞춰서 온량에 도착하고
저는 온량에 11시 45분쯤 도착했습니다.

친구가 도착했을 때는 친구가 첫 번째로 도착했다고
사람이 아직 없다고 천천히 와도 될 거 같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미안한 마음에 열심히 빠른걸음으로 갔습니다.

아니 그런데 제가 갔을때는 친구 뒤로
열명 넘게 사람들이 있지 뭐예요. 😅

친구가 제가 오기 전에 몰려왔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한번 언급드리지만,
7 테이블 안에 들지 못하면
그다음 타임 (1시간 후)에
드신다고
생각하셔야 해요!

 

 

 

 

성수 온량 / 간판

 

온량의 간판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특이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스마일 스티커도 붙어 있네요.

입구에도 자세히 보시면 빛의 그림자로 온량의 문구가 보입니다.

 

성수 온량 / 입구

 

온량은 노키즈존입니다.


입구 앞에서 웨이팅을 하고 있으면
11시 50분쯤 직원이 나와 메뉴를 물어봅니다.
메뉴를 미리 말하면 음식이 빨리 나온답니다.

온량을 가기 전에 검색해서 다른 블로그를
보았을 때는 메뉴판이 입구에 걸려있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더라고요.
메뉴판 내놓는걸 깜박하신 건지😭

그래서 저는 핸드폰으로 검색해서 보고 시켰습니다.

12시 땡 하면
직원이 순서대로 안내해 줍니다.

땡 하면 우르르 자리를 찾아 앉기 때문에
사진을 정말 빛의 속도록 찍었어요.🤣🤣

 

성수 온량 / 내부
성수 온량 / 내부
성수 온량 / 내부

 

인테리어도 그렇고 식기류도 그렇고
여자들이 혹할 만한 걸로 해놓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웨이팅 하고 계신 분들이 거이 다 여자분들이셨어요.😁🙂

너무 이뻐서 계속 사진 찍었네요.👍

성수 온량 / 기본 세팅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 2가지를 시켰어요.

첫 번째는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두 번째는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로제 파스타는 8분 만에 나오고,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은 12분 만에 나왔어요!
첫 번째로 줄 서길 잘했네요.🙂
(친구가 서있었지만🥲)

성수 온량 /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성수 온량 /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성수 온량



얻어걸린 사진이지만
핸드폰으로 친구가 시간까지 인증해 주었네요.✌️
식기류도 너무 이쁘고, 음식도 색감이 너무 이쁘고
굿굿

성수 온량
성수 온량 /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성수 온량 /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은
뼈부터 제거 후에 먹으라고
직원분이 설명을 해주세요.

안심과 등심으로 구성되어있어서
두 가지 맛을 같이 느끼 실수 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심👍

반응형


등심은 뭔가 뻑뻑한 느낌인데
안심을 먹는 순간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맛은 있는데 약간 제 입맛에는 아니었던 거 같아요.
(저는 너무 바짝 튀겨서 튀김옷이 짖은 브라운 칼라가 되어버린 건 선호하지 않아서요.)

글은 이렇게 써놓았어도
음식은 남기면 안 되기 때문에
맛있게 다 먹었답니다.☺️☺️



성수 온량 / 토마호크 포크 커틀렛



저는 로제보다는 크림 파스타를 선호하지만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가
온량의 시그니처 메뉴이기 때문에

로제 파스타를 시켰답니다.

근데 이것 무엇?!
정말 순삭
와 너무 맛있어요.
왜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 거 같아요.

파스타는 어느 정도 먹으면 질리는데
질린다는 말이 무엇일까요?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에는 어울리지 않는 단어입니다.

먹어도 먹어도 자꾸 손이 가는 맛이랄까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성수 온량 /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성수 온량 / 스파이시 로제 파스타



아 그리고 정말 좋은 점은
먼저 테이블에 착석해 음식을 드시는 분들
방해가 되지 않게

밖의 손님이 들어오려고 하면
직원분이 나가서 손님들을 응대하고
번호표가 적혀있는 대기 장소로
안내하시더라고요.

 

 

 

가게가 약간은 협소해서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면 정신없을 수도 있지만
그런 부분을 차단해 주셨어요.

그래서 온전히 음식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하시더라고요.


성수 온량 / 인테리어
성수 온량 / 인테리어
성수 온량 / 인테리어
성수 온량 / 인테리어
성수 온량 / 세아린



오늘도 역시나 온량에 세아린과 친구 왔다 갑니다.💙

-

저는 이 날은 걷고 싶어서
따로 자차를 가지고 가지 않았지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제일 가까운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하나 유의할 점은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는
회원 우선 주차장이라 만 차시
일반인 이용 제한이 있을 수도 있답니다.
유의 바랍니다.

차단기 24시간 상시 운영 중이며,
5분당 300원입니다.

성수 온량 가는 길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