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술집] 성수동 피자 맛집 란돌프서울숲(애견 동반 가능)

세아린💙 2022. 9. 28. 15:26
728x90
반응형
SMALL


란돌프서울숲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3 지하1층



T 02-499-6662

Open 평일 16:00 - 1:00
주말 13:00 - 1:00

예약 가능
포장 가능
애견 동반 가능
야외 테라스 있음


 

 

란돌프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3

map.kakao.com



서울숲은 주말 황금시간대에 어딜 가나 사람이 많다.
그래서 어딜 갈지 잘 정해놓고 움직여야 하는데

우리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서울숲 공원 벤치에 한참 동안
앉아서 수다를 떨었다.

어딜갈지고민하다가 메인 스트리트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한 블록 뒤로 넘어갔다.

사람 붐비는 정도가 확연히 다르다.
조용하면서 사람들도 적당히 있었다.

펍을 가기 위해 검색하던 중 바로 뒤에
펍 발견!

그렇게 들어가게 된 란돌프 서울숲점!

 

란돌프서울숲 / 외관
란돌프서울숲 / 내부
란돌프서울숲 / 세아린



계단을 통해 아래로 내려오는데
약간 반지하 같은 느낌이랄까?
분위기가 나쁘지 않더라고요.🤭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창가 쪽에 앉았어요.
제 뒤로 보이는 게 입구 계단입니다.

테이블 3번


란돌프서울숲 / 메뉴 키오스크



메뉴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합니다.
저는 약간 옛날 사람이라 아직도 신문물이
어색 어색하네요.😅

그래도 사람은 적응하는 동물이니깐
적응해야죠.


란돌프서울숲 / 메뉴 키오스크

 

반응형

 


메인에
1리터 세트가 있어서 저희는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1리터 세트는
맥주 1리터 + 피자(반판) +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주는 바이젠, 피자는 꽃 페페로니
22,900원

사이드는 새우링
4,900원
(사이드는 따로 금액을 추가하셔야 합니다.)

-

저는 맥주는 잘 안 마셔서 맥주의 종류를 잘 모르는데
따로 맥주 설명이 안 적혀 있더라고요😭

그래서 맥주 단품을 눌러보니
거기에 맥주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서
그걸 보고 주문했답니다.


 

 

란돌프서울숲 / 바이젠 맥주


맥주가 먼저 나왔네요.
맥주는 이렇게 얼음통에 얼음과 드라이 아이스를
같이 넣어줍니다.👍

란돌프서울숲 / 기본 세팅



란돌프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됩니다.

 


 

란돌프서울숲
란돌프서울숲 / 바이젠



맥주가 나오고
새우링이 나왔는데
하...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각이 안 나와서
너무 속상했어요.😭

왜 여기에 새우링을 담아주셨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

 

 

란돌프서울숲 / 새우링


피자는 생각보다 좀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시간을 보고 있진 않았지만
체감상 15분 정도였던 거 같아요.

 

 

 

 

란돌프서울숲 / 1리터 세트
란돌프서울숲 / 꽃페페로니



페페로니 뭐예요?
정말 꽃처럼 피었네요👍👍

진짜 돈 아깝지 않은 비주얼과 맛입니다.❣️


란돌프서울숲



물과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 등
여러 가지가 저희 테이블 옆라인에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란돌프서울숲



화장실 가는 길에는
각 맥주 별로 기계가 이렇게 있습니다.
잔도 같이 디피 되어 있고요.


란돌프서울숲 / 맥주
란돌프서울숲 / 맥주컵



화장실도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세면대는 밖에 하나
1인용 화장실에도 하나가 있습니다.


란돌프서울숲 / 화장실
란돌프서울숲 / 여자 화장실


몰랐는데
화장실 가는 길로 쭉 따라 나가시면
야외 테라스가 있더라고요!
아니 이럴 수가😭😭

사진은 아쉽게도 찍지 못했습니다.🥲
란돌프를 이용하시게 되시면
날씨 좋은 날 꼭 야외 테라슬 이용해 보세요!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