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부평구청역 파스타 맛집 파스타하우스 / 주차

세아린💙 2023. 3. 8. 12:30
728x90
반응형
SMALL

 

파스타하우스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25가길 5-1

 


T 032 - 236 - 9713

Open
매일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6:00
Last order 20:00
 
설날과 추석 당일만 휴무
 
- 주차 -
부평구청 주차장 or 북구도서관 이용


 

 

파스타하우스

인천 부평구 신트리로22번길 16 1층 (부평동 884-6)

place.map.kakao.com

 

 
 

여자들에게 인기 좋을
사진 스팟 파스타하우스

 
첫 직장에서 알게 된 동생과의 만남
벌써 8년 인연이네요.
풋풋한 신입일때의 모습은 사라지고
이제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아이와 💜
 
처음엔 부평역에서 만나려고 했지만
부평은 MZ 친구들이 많아
 
좀 더 한적한곳을 찾다가 부평구청역 쪽에도
괜찮은 곳이 몇 군데 있다고 해서 알게 된
 
파스타하우스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오늘은 뚜벅이로 부평구청역에서
내려서 걸어오는데
정말 한적하고 좋더라고요.
(한적한 곳 좋아하는 세아린🤭)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내부

 
외관은 통유리창으로 반사되어 이쁘지는 않아요.
그런데 들어가면 분위기는 확 달라요.
인테리어를  정말 여자들이 좋아하게끔  해놨어요.
사진도 잘 찍힐 거같고요.
(저는 먹고 이야기하는데 정신 팔려서... 음식사진만 😆)

 

반응형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내부

 
조용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저만 알고 싶은 그런 곳 이랍니다.😆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내부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메뉴판

 
아니 글쎄 동생이 먹는 양이 있어서
3가지는 거뜬하다고
음식을 3가지나 주문을 했지 뭐예요!
소고기 양 별로 안될 거라고
대단하다고 박수를 쳐줬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새우 토마토 리조또,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소고기 스테이크 주문했습니다.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식전 빵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식전 빵

 
식전 마늘빵입니다.
새우 토마토 리소토가 먼저 나와
토마토소스에 마늘빵을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새우 토마토 리조또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새우 토마토 리조또

 
저는 토마토 소스 베이스로 된 음식은
엄청 찾아서 먹는 편이 아니어서
리조또는 적당히 먹고
동생에게 양보했답니다.🤭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새우 토마토 리조또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저는 파스타도 원래는 크림파스타만 먹는데
이날은 왠지 잘 안 먹는 알리오올리오를
시켜보고 싶어서 시켰는데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씨푸드 좋아하는 세아린)
비주얼?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도 너무 좋았어요.👍
진짜 파스타 맛집!
오일 파스타를 안 좋아하는 세아린도
반해버린 파스타하우스 씨푸드 알리오오일파스타!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또 가게 되면 오일파스타는 또 시켜 먹을 거예요.
너무 맛있었어요. 👍
느끼하지 않아서 계속 손이 갔네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니 그때는 셀카도 좀 찍어야겠네요.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소고기 스테이크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고기!
최애음식 고기 😚😘
말해 뭐해요.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아니 근데 양이 장난이 아니지 않아요?
동생이 양이 얼마 안 되겠지 했지만
동생아 이게 양이 얼마 안 되는 거니?
라고 묻기도 했었네요.
🤣🤣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소고기 스테이크

 
주말에는 식단관리를 안 하고 있지만
이 날 엄청 많이 먹었네요.
(평일엔 다시 운동운동!!)
 
동생이랑 수다 떨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모든 음식이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장소도 음식도 굿굿👍
 

부평구청역 파스타하우스 / 소고기 스테이크

 

끝까지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