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칵테일바]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힙한 라운지펍 와이낫 서울 why not

세아린💙 2023. 4. 10. 19:00
728x90
반응형
SMALL

 

와이낫 서울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7 2층
 


T 02-6497-2022
 
월요일 18:30 - 02:00
화요일 - 목요일 18:00 - 02:00
금요일, 토요일 18:00 - 03:00
 
예약 가능


 
 

 

와이낫서울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234길 27 2층 (봉천동 1621-1)

place.map.kakao.com

 
 

샤로수길 힙한 라운지펍 와이낫 서울

 

2차로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펍을 찾다가 발견한
와이낫 서울
 
동생의 검색 실력은 정말 👍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올라가는 입구부터 조명과 사진들로
힙한 느낌이 물씬☺️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앞에 전신거울이😉
친구들과 셀카 찍기 딱 좋게 꾸며놓았더라고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저희는 간단하게 칵테일을 마실려고 들어왔는데
술뿐만 아니라 음식도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아까비 🥹  배만 안 불렀으면
음식도 여러 개 주문해서 먹어봤을 텐데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MBTI 하이볼이 있는 와이낫 서울!

 

요런 펍은 오랜만인데
MBTI 하이볼까지!
저 너무 힙한곳에 온 거 같은데요 😜
 

상상력이 풍부한 N / 10,000

N은 아니지만 인어를 좋아해서 한번 시켜봤어요.
 

인싸인 E가 안 먹어 볼 수 없는 E / 9,000

동생도 E는 아니지만 E를 😆
 
그리고 나쵸를 주문했답니다.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와이낫 서울은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분리된 공간별로 조명 색도 다르고
테이블 디자인도 다릅니다.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중앙에는 빔 프로젝터도 켜놓았더라고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디제잉 공간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왜 있지 했는데
9시에서 10시 사이에 DJ분이 오셔서
사용하시더라고요.
(진짜 힙해서 놀랬어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주문은 직접 가서 주문해야 하고요.
계산도 선불입니다.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주문을 하고
수다 떨고 있는데
 
웰컴 드링크도 주셨어요.
클라라라고
맥주에 레몬을 섞은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따끈따끈 나쵸가 나왔네요.
같이 주문한 칵테일도 나왔는데
너무 웃겼어요.
 
동생 배통은 저보다 약간 작은 걸로 알고 있는데
칵테일 양이 양이 장난 아니더라고요.
🤣🤣🤣
 
그래서 웃으면서 다 마실 수 있냐고
물어봤던 기억이 있네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반응형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칵테일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바닷속 거품 안에 있을 거 같은
인어를 표현하신 건지
바다의 거품이 된 인어를 표현하신 건지
모르지만
👍👍
 
흔들어 보기도 했는데 거품이 망가지질 않더라고요
👍👍
거품은 오렌지주스로 만든 거라
먹어도 된다고 하셨어요 🤤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근데 저는 약간 양도 그렇고
도수도 그렇고 취하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칵테일 독한 걸로 하나 더 마시고 싶다고 하니깐
동생이 직원분에게 물어봐서
 
주문한 요 칵테일!
이름을.... 모르겠네요 ㅋㅋ
(까먹은 세아린)
한 모금 마셨는데... 빨리 마셨다가는 취하겠더라고요 ㅋㅋ
목이 뜨거워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동생 덕분에 오랜만에 이런 힙한 펍도 와보고 즐거웠네요.
동생이랑 저는 주말 한참 핫해질 시간인 11시를 피해
10시 반쯤 나온 거 같아요.🤭🤭
 
건물밖으로 나와보니
음악소리가 건물밖까지 들리더라고요.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샤로수길 와이낫 서울

 
 포스팅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