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리뷰] 영등포 가성비 갑 이한스시 / 주차

세아린💙 2022. 8. 13. 12:58
728x90
반응형
SMALL

 

이한스시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22길 3 유선빌딩 2층


T 02-2637-4989

Open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점심 14:00 / 저녁 20:40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Break Time 15:0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예약 불가능
포장 가능

- 주차장 -

사진 참고 (유료)


 

 

이한스시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22길 3

map.kakao.com



가격 대비 음식이 푸짐합니다.

 

이한스시 / 외관


미리 예약을 하려고 전화했는데 예약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는 순서대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딱 12시에 도착했는데 제 앞에 7팀 있더라고요.


일찍 온다고 왔는데도 소용없더라고요.
그로부터 30분 후에 입장했습니다.


이한스시 / 예약 키오스크

 

2층으로 올라가는 1.5층에 예약 키워스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예약하시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대기 장소는 키오스크 바로 옆과 음식점 들어가시면 바로 문 옆쪽으로 두 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한스시 / 메뉴판



저는 점심 정식 2인을 시켰습니다.

이한스시 / 기본 세팅

묵은지, 수프, 샐러드, 미소국


앉자마자 기다리셨다는 듯 기본 세팅을 해주시고 주문을 한 다음 5분도 안돼서 회무침, 생선가스, 옥수수콘이 촤르륵 나오더라고요. 정말 빠르시더라고요.
그리고 초밥과 모둠 회도 바로 속전속결로 나와서 깜짝 놀랐답니다. 속도는 굿👍👍



메뉴판에 점심 정식이라는 문구만 적혀있지
어떻게 나오는지는 몰랐는데 일단 1차적으로 회랑 초밥이 같이 나왔습니다. 저는 초밥만 나올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반응형

 

이한스시 / 점심정식 모듬 회
이한스시 / 점심정식 초밥



초밥은 그냥 기본 맛이라고 보시면 돼요🥲

회는 다양하게 또 두툼하게 나왔지만 회가 두툼한 건 제 취향이 아니어서 (저는 얇은걸 좋아해요. 묵은지에 싸 먹기 편하고 맛도 더 좋아서)

신선한 당일 재료만 사용하신다고 적혀있었는데
전 그렇게 막 엄청 신선한 느낌은 못 받았어요.



이야기하면서 먹다 보니 저는 이미 모둠 회와 초밥에 배가 불렀는데... 이게 끝이 아니더라고요🤣😅

튀김과 생선 튀김, 냉우동까지!!!!!
(핑크색은 단호박 같았어요.)

이래서 제가 가격 대비 음식이 푸짐하다고 위에 적은 거예요😝😝

 

이한스시 / 튀김
이한스시 / 생선 튀김
이한스시 / 냉우동


다른 건 모르겠고 우동은 생각보다는 맛있었어요.
냉우동을 안 먹어보기도 했지만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아서 인지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매실차를 주셨습니다

-

아쉬운 점은 또 생각 나는 맛은 없었습니다.

그냥 모든 게 쏘쏘 이 가게만의 특별함은 푸짐함?
그래도 굳이 뽑자면 냉우동 정도?

양껏 드시고 싶을 때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이한스시 / 주차장

 

건물에 따로 주차장이 없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