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성수동 튀김 맛집 텐동 식당 / 주차

세아린💙 2022. 8. 8. 22:55
728x90
반응형
SMALL



텐동 식당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5가길 20-1 1층


T 02-6339-0309

Open 매일 11:00 - 21 :00
Break Time 15:00 - 17:00

예약 불가능

- 주차장-
주변 공용 주차장 및 민영 주차장 이용
신성 민영 주차장 이용 (지도 참고)




 

텐동식당

서울 성동구 연무장5가길 20-1

map.kakao.com



텐동 식당에서 먹어보고 부평 온센 텐동에서도 먹어 보았지만 역시 바삭함은 텐동 식당을 못 따라오는 것 같다.
튀김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내가 너무 예민하게 구는 건가 싶어서
부평 온센 텐동을 한번 더 가보았다... 하지만 역시 튀김의 식감이 다르다.

그래서 오래도록 텐동 식당이 머릿속에 남았던 거 같다.
전 직장을 퇴사하면서, 성수동에 갈 일이 없어서 생각만 하고 있었다.

튀김의 바삭함을 느끼고 싶어서 주말에 시간을 내어 방문

다시 먹어도 역시 맛있다.

 


개인적으로는 부평 온센 텐동보다는 간이 세지만,
튀김의 바삭함은 더 좋다.

👍👍


점심시간 맞춰서 가면 기본 웨이팅 있습니다.
저는 2시쯤 가서 사람들이 빠지는 시간 이어서 다행이 웨이팅은 따로 없었어요

그렇다고 자리가 많이 비워있지는 않았답니다.
시간 잘맞춰가시면 좋을거 같아요🙂

왼/스페셜 텐동 오른/이까 텐동
메뉴판


남자 친구는 스페셜, 나는 이까
그리고 점심 맥주 한잔🤭

식전 맥주
스페셜
이까


맛도 그렇고 비주얼도 난 텐동 식당이 더 좋다🧡



느끼하다 싶을 땐 양념을 덜어서 찍어 드세요😊

너무 흡족하게 잘 먹었다.
(남치니랑 나는 너무 맛있어서 서로 말도 안 하고 먹는 거에만 집중😊)


 

 

 

 

 



성수역 4번 출구에서 가까우며,
주차장이 넓기도 하고 대체적으로 어디로 움직이든 편하게 이용 가능해서 나는 신성 민영 주차장을 이용했다.



-


오랜만에 성수동까지 왔는데 이대로 갈 수는 없지😏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성수동 디올 팝업스토어에서 사진 한 장 남기기

올해 11월에 사라진다는 디올 팝업스토어
사라지기 전에 나도 왔다 간다😎

안에 들어가면 또 무언가 지르는 지름신이 올까 봐
참았다...

디올 매장 앞에서 구찌와 함께 한 컷






집 가기 전 아쉬운 마음에 어니언도 들려 빵 쇼핑
🧡_🧡

폐공장을 활용한 어니언 카페



성수동이 직장이었을 때는 집 가기 바쁘고, 귀찮아서 신경도 안 썼던 이곳이 성수동을 떠나 오랜만에 오니깐 왜 이리 좋은지 아쉬운 마음에 빵도 안 좋아하는데 빵 쇼핑해버렸네🤣
(어니언은 워낙 유명하니깐 설명 스킵)

반응형

 


알차게 보낸 주말 하루💙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