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부천 원미동 제주 오겹살 맛집 8900이면도야지

세아린💙 2022. 8. 11. 14:34
728x90
반응형
SMALL

 

8900이면도야지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397번길 8


T 032-564-2445

Open 매일 16:00 - 22:00
예약 가능


일요일은 사장님 개인 사정에 따라 휴무일 때도 있습니다. 일요일 방문 시 전화 문의 후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8900이면도야지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397번길 8

map.kakao.com




일주일에 두 번 갈 정도로 오겹살 최애 맛집


코로나의 여파로 장사가 잘되지 않다가 요 글 레에는 손님들이 꽤 늘었나 보다
오랜만에 방문을 했는데 거이 만석에 가깝게 자리가 좋지 않은 자리만 (더운 자리) 남아 사장님이 난감해하셨지만 더워도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괜찮다고 더운 자리도 마다하지 않고 앉았다.


그래도 미안하신지 옆 테이블 빠지자마자 선풍기를 가지고 와서 틀어주셨다☺


요즘은 몸 관리한다고 뜸했는데, 일하시는 이모님이 반찬 세팅을 해주시면서
요즘 왜 이렇게 안 왔냐고 하시면서 말을 하셔서 "관리 하느라요 😅" 했더니
"안 해도 되는데 뭘~"하셨다 기분 좋은 말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야지 오겹살을 좋아하는 이유는 두툼한 고기도 고기지만
갈치 젓갈을 활용한 양념소스가 나와서 이다.

여기에 고기를 찍어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궁합이다.

 


여기에 가면 저는 쌈장에 손이 가지 않아요. 😁😁

도야지 외관


조그마한 귀여운 벽 옆 간판까지 나오게 찍고 싶어서 찍었는데 옆 가게가 새롭게 오픈했나 보다 어쩔 수 없이 화환까지 찍었다🤣


도야지 메뉴판


아쉽게도 식사메뉴는 안 합니다.


코로나 전에 가게를 오픈하셔서 그때는 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문을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하다가

결국 점심 식사메뉴를 접으셨더라고요

너무 아쉬워요. 먹어보고 싶었는데😭😭


도야지 / 기본 세팅과 오겹살
도야지 / 기본 김치찌개


기본 김치찌개만으로도 술안주가 될 수 있는 도야지🙂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고추냉이와 젓갈 클로즈업🧡



저는 오겹살 3인분 + 누룽지 + 음료를 시켰답니다.

 


사진으로도 느끼지는 술과 잔의 시원함
시원할 때 한잔 정도는 바로 마셔줘야죠😚



도야지는 이모님이나 사장님이 직접 맛있게 구워주세요👍👍

 

반응형

 

도야지 / 누룽지와 오겹살

 


고사리와도 같이 드셔보시고,

밑반찬으로 나온 묵은지를 불에 살짝만 구어
오겹살, 고추냉이 그리고 젓갈과 함께 드셔 보세요

상추쌈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도야지 / 묵은지와 오겹살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가시기 전에 후식 아이스크림 챙기세요.

 

도야지에서 아이스크림 푸는 세아린


어릴 적 추억의 맛
남녀노소 어린이 어른 할 거 없이 후식 아이스크림을 들고 식당을 나간답니다. 꼭 다 먹고 나갈 때가 아니더라도 언제든지 먹을 수 있어서 좋드라구요🤭

-

사장님과 이모님이 정말 정말 친절하십니다.

제가 자주 가서인 것도 있지만
손님들에게 너무 잘해주십니다.

사장님은 묵묵히 잘해주시고
이모님은 제가 가면 항상 먹던 데로?
항상 마시는 걸로? 살뜰히 물어봐주세요🙂

자주 오는 손님들이 뭘 먹었는지, 마셨는지 기억해주시는 세심한 배려 너무 멋져요👍👍

저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 걸어갔는데
주차는 문의해보셔야 할 거 같아요.

주차장이 있긴 한데 주거용 오피스텔 상가라 입주민들만 주차를 하는지 외부인도 가능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