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맛집] 반전매력 파주 레스토랑 만수옥 / 주차

세아린💙 2022. 7. 20. 18:52
728x90
반응형
SMALL

 

만수옥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49


T : 031 - 944 - 0978
예약 가능

Open : 11:30 - 21:00
Last order 20:30
Break Time 15:00 - 17:30

- 주차장 완비 -
기본 12대 (추가 5대 정도 가능)


 

 

만수옥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49

map.kakao.com



반전 매력이 있는 만수옥
만수옥에 진입하기 전까지는
이런 곳에 그런 곳이 있어😮?라는 의문이 가득했당

그런데 정말 있었다!
주말엔 사람들이 많을까 봐
금요일 연차를 내고 여유롭게 다녀왔다

도착했을 때 시간이 갓 점심시간을 알리는
12:15분쯤이었는데도 주차된 차가 꽤 있었다

막 주차를 하고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가려고 하는 순간 다른 차도 만수옥에 진입

다른 손님들과 함께 들어가서
들어갈 때 사진은 남기지 못했다 🥲🥲


겉은 컨테이너 박스인데 안에 들어가면 이국적인 면을 가지고 있는 반전 매력 만수옥

 

만수옥 / 세아린
만수옥 외관 및 주차장
만수옥 내부
만수옥 내부

 

 

 

 

만수옥 내부


사진과 같이 유리 룸도 있습니당

평일엔 따로 예약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서 그냥 갔는데 예약했냐고 물어봐서 당황스러웠다
(혹시나, 예약 안 하면 못 들어가나 싶어서)

못 들어가는 건 아니었지만 그 시간에
우리 포함 7 테이블 ㅎㄷㄷ

외지에 있는 거치곤 사람들이 꽤 있었다

혹시 모르니 예약 추천합니다!

 

만수옥 상비 물품들


저희는 기본 런치세트와 스페셜 세트를 시켰습니당
(로제 파스타 +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만수옥 / 식전 빵
만수옥 / 단호박 수프
만수옥 / 식전 샐러드


단호박 수프와 샐러드
그리고 저희는 음식과 같이 먹기 위해 음료를 미리 달라고 했어요😊

반응형

만수옥 / 파스타 전에 나오는 가지구이
만수옥 / 비스큐 감베리 로제 파스타


뚜둔!!! 대망의
본 인 립아이 스테이크!!!!
😚😚😚
(둘 다 고기를 좋아한답니당 육식파)

 

만수옥 스테이크

 

 

 

 


저희는 생각보다 배통이 작아서
많이 못 먹고 잘 남기는 편인데 (고기 빼고ㅋㅋ)
여기 음식은 정말 딱 적당했어요😊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도 너무 잘되어 있어서
찍었어요
👇👇👇

만수옥 / 화장실


저는 따로 사용하지 않았지만
다이슨 에어 랩은 유용하게 쓰일 거 같아요



나가는 길에는 영상을 찍었답니당😁😁


마지막으로 기념 촬영💙
그리고 돌아가는 길 하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